프리베나13, 배우 최귀화와 함께 SNS광고 진행
가족예방접종 중요성 강조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12-21 11:27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은 배우 최귀화와 함께 자사의 13가 폐렴구균 단백접합백신 ‘프리베나®13’의 SNS광고 진행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폐렴구균 예방접종으로 가족 건강을 챙긴다’는 주제로 구성된 이번 광고는 세계판매 1위 폐렴구균 단백접합백신 프리베나® 13의 가족예방접종 중요성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광고 캠페인은 아이와 부부, 조부모 3대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의 화목한 모습과 함께 세계 판매 1위 폐렴구균 단백접합백신 ‘프리베나®13’ 접종을 통해 가족 건강을 챙기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에서는 아빠 역할을 맡은 영화배우 최귀화씨가 가족들을 위해 요리하는 모습과 더불어, 장난감을 갖고 노는 건강한 아이의 모습, 아이와 놀아주는 자상한 할아버지의 모습이 연출되며 “역도 1위 우리 아이, 요리 1위 우리 남편, 연기력 1위 우리 부모님, 세계판매 1위로 챙기세요”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생후 6주 이상부터 만 18세 이상 성인까지 전 연령에서 접종가능한 세계판매 1위 폐렴구균 단백접합백신 프리베나®13을 소개했다.

광고 영상은 내년 1월부터 프리베나®13의 공식 페이스북을 비롯해,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다.

폐렴구균은 호흡기 비말을 통해 사람과 사람 간의 직접 접촉으로 전파될 수 있다. 가정에서는 밀집 정도나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 등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영유아에서 균혈증, 수막염, 폐렴 및 중이염의 주요 원인균으로, 수막염은 3~5개월, 중이염은 6~12개월, 폐렴은 13~18개월에서 발생빈도가 높아진다. 

한국화이자제약 백신사업부 임소명 부사장은 “한국화이자제약은 이번 프리베나®13의 SNS광고를 통해 더 많은 대중들에게 온 가족이 함께하는 폐렴구균 예방접종의 중요성을 알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프리베나®13은 폐렴구균 질환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