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더 스테이션, ‘두손푸드 마시는 죽’ 등 신제품 출시
환절기 건강한 한끼·다이어트 식단 구성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4-04 15:05   
신개념 약국 유통 시스템인 오더 스테이션이 4월 신제품으로 ‘두손푸드 마시는 죽’ 12종, 씨알푸드 ‘시리얼 프레이크&시리얼바’ 14종, ‘맛있닭 닭 가슴살’ 42종, ‘천년순수 홍삼’ 10종 등을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4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은 환절기 건강한 한끼와 다이어트 식단에 어울릴만한 제품들로, 특히 우리 몸의 안팎을 두루 관리할 수 있는 먹거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별도 조리 과정이 필요 없고 전자레인지만으로 데워 섭취할 수 있는 간편식이라는 점도 소비자의 구매력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첫 번째 제품은 ‘두손푸드 마시는 죽’이다. 제조 원물의 다수가 국내산으로 첨가물을 넣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맛과 풍미를 잘 살렸으며 레토르트 살균 공법으로 제조하여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더불어 단팥, 검은 콩, 호박 등의 재료를 사용한 전통죽 외에도 고구마, 귀리, 방울토마토 등 특별한 별미 죽 라인업이 포함돼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두 번째 제품은 ‘맛있닭 닭 가슴살’ 시리즈다. 맛있닭 제품은 닭 가슴살 원재료를 다양한 형태와 레시피로 제조해 원물이 가진 이물감을 줄였으며 수분 증발은 줄이고 육즙과 풍미를 최대한 살린 스팀 공법을 채택하여 촉촉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 열량은 유지하면서도 단백질 함량을 높여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아 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세 번째 제품은 ‘천년순수 홍삼’ 시리즈다. 높은 진세노사이드(사포닌) 함량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환절기 체내 면역력 강화,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6년근 홍삼이 주원료인 이번 제품은 특허 받은 기술력에 녹용과 흑삼을 사용해 효능을 극대화했으며 첨가제가 들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1일 1포 섭취로 휴대성을 높여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고객층에서 충분히 매력적인 제품이다.

씨알푸드 ‘시리얼 프레이크&시리얼바’는 구워 만든 시리얼로 쌀가루, 밀, 옥수수, 귀리 등 오곡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멸치 칼슘과 천일염 첨가해 비타민, 철분, 아연 등의 영양소의 균형을 맞췄다. 때문에 성장기 어린이, 수험생 등 현대인들의 아침대용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