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사 생산성 효율성 제고 솔루션 '한 자리에‘
세지딤, 1월 21일 '제약사 위한 도전과 기회' 주제 세미나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1-01-05 07:45   수정 2011.01.05 11:19

제약 환경이 급변함에 따라 제약사들이 생산성 및 효율성을 제고할 솔루션을 모색 중인 가운데 CRM(고객관계 관리) 솔루션을 포괄적으로 다루는 자리가 마련된다.

세지딤(구 세지딤덴드라이트코리아)은 오는 1월 21일 12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 컨벤션에서 제약사를 위한 단독 세미나인 ‘PharmaQuest2011’을 개최할 예정이다.

‘제약사를 위한 도전과 기회’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각 제약 기업의 영업 및 마케팅을 포함한 SFE 부서 등 CRM에 관심 있는 모든 고객을 위한 행사로, 제약 기업 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세지딤 릴레이션쉽 매니지먼트’의 전략과 제약 CRM의 향상된 기능이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제약사를 겨냥한 업그레이드 된 CRM솔루션 및 스마트폰,아이패드 전략제품이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박진철 지사장은 “세지딤은 제약회사들이 당면한 문제에 대한 최적화된 툴을 제공함으로써 제약사들의 필요에 부합하고자 한다”며 “외국계,국내 제약사와 협력을 강화하고 CRM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개척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중식이 제공될 예정이다.(주차무료)

▲문의= 1644-1539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