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원, '전자의무기록 보안' 포럼
17일 3시 진흥원대회의실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9-15 08:29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산업기반진흥사업단은 17일(수) 오후 3시 진흥원대회의실에 '전자의무기록의 보안'에 관한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서는‘의료정보시스템과 전자서명’에 대해 (주)한국정보인증 정왕호 상무가, ‘EMR 보안의 사례(서울대 분당병원)’에 대해 이지케어텍 이해석 상무가 주제발표를 하며, 서울대 치과경영정보학교실 김명기 교수, 서울여자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이기한 교수가 지정토론자로 참여한다.

▶문의 = 2194-7426(forum@khidi.or.kr)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