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바이오센서, '2022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2년간 임직원 수 157% 증가
최윤수 기자 jjysc022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8-12 11:05   


에스디바이오센서(대표 이효근, 허태영)는 지난 9일 세종 컨벤션센터에서 ‘2022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인증으로 기업의 일자리 창출 성과와 노고를 격려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2010년 이래 매년 선정하고 있다. 금년에는 ▲고용 증감 분석 ▲현장 실사 ▲노사 의견 수렴 ▲외부평가 위원 심의 등을 기준으로 평가됐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일자리 창출과 업무 인프라 향상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아 대통령 명의 인증패를 수여하였다. 매출 증가 및 사업 확장에 따라 적극적으로 채용을 진행해 왔으며, 그 결과 최근 2년간 임직원 수가 157% 증가했다.
 
뿐만 아니라 사옥 확대와 노후 시설 최신화 등 사업장 인프라에도 적극 투자하여 업무 몰입을 향상시키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였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직원 역량 향상 및 업무 효율 증대를 위한 투자에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신규 입사자 교육, 직무 교육, 외부 교육, 리더십 교육 등 다양한 직원 교육 프로그램 강화를 통해 직원 역량 향상에 힘썼다.
 
금번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신용평가, 금리 우대, 세무조사 유예, 정기 근로 감독 면제 등 212개의 행정 및 재정적 지원을 제공받게 된다.
 
에스디바이오센서 허태영 대표는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일자리의 양뿐만 아니라 질적인 수준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며 “향후에도 업계 최고 수준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업무 인프라 향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