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론셀베인, ‘셀베인’ 루마니아 대형약국 입점…유럽 K-뷰티 시장 본격 공략
‘알마 파머시’ 입점... PDRN 기반 ‘셀베인’ 코스메틱 4종 선보여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7-09 10:11   수정 2025.07.09 10:12

전문의약품 생산 기업 제론셀베인이 코스메틱 라인 ‘셀베인(Cellvane)’이 루마니아의 대표적 약국 체인 ‘알마 파머시(Alma Pharmacy)’에 입점해 유럽 오프라인 뷰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9일 밝혔다.

‘알마 파머시’는 루마니아 전역 약 100여개 이상 매장을 운영 중인 대형 약국 프렌차이즈로 코스메틱과 헬스케어 제품을 주력으로 취급하는 루마니아 내 대표적인 뷰티 및 웰니스 유통 채널이다.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제품 품질과 신뢰성에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 이번 입정을 통해 제론셀베인의 PDRN 기반 고기능성 제품이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제론셀베인은 △셀베인 리차지 스킨 부스터 △셀베인 하이퍼 리커버 앰플 △셀베인 코어 리바이탈 크림 △셀베인 바이오 앰플 마스크를 현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루마니아를 포함한 동유럽 시장 입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특히, 제론셀베인의 고순도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와 더불어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신소재 ‘히알라겐(Hyallagen)’ 성분이 함유된 제품 효능을 입증할 수 있는 기회로, 현지에서 PDRN 기반 화장품 새 가능성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이번 입점을 통해 루마니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현지 소비자들에게 PDRN 기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돼 큰 의미가 있다”며 “현지 고객들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셀베인 코스메틱 4종에 이어 신제품 ‘셀베인 PDRN 리커버랩’도 입점 예정”이라며 “K-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로 루마니아 외 인접 국가로진출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