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이즈(대표 김승훈)는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의 마켓컬리 제품 판매를 기념해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추럴라이즈는 젤리형 비타민 ‘꾸미’를 포함해 마켓컬리의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통과한 자사 제품들을 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 선보인다고 전했다. 마켓컬리에서는 네추럴라이즈의 젤리형 비타민 ‘꾸미’ 4종과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 콜라보 제품 5종을 구매할 수 있다.
‘젤리형 비타민의 대명사’로 꼽히는 꾸미는 아이들에게 먹여도 안심할 수 있으면서, 아이들도 즐겁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회사에 따르면 건강 선진국이자 청정국가인 캐나다와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조사에서 생산하고, 몸에 좋지 않은 동물성 젤라틴, 지방과 나트륨은 최대한 제외한 것이 꾸준한 신뢰의 바탕이다. 여기에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영양 설계를 충족해 부모님들의 니즈를 충족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에 부드러운 식감까지 갖춰 아이들의 입맛을 만족시켰다.
꾸미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약 330만병, 낱개로는 2억개 판매를 돌파했다. 컬리에서는 △멀티비타민 꾸미 △칼슘 앤 비타민 D 꾸미 △비타민C 앤 아연 꾸미 △유산균 꾸미를 구매할 수 있다.
노티드 콜라보 제품 중에서는 △꾸미 3종 △스마일 이뮨비타민 △이뮨 알로에 젤리스틱 등 총 5종을 판매한다. 네추럴라이즈는 노티드와 손잡고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콜라보 제품들을 선보이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유통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켓컬리를 통해 네추럴라이즈의 대표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엔라이즈가 지향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