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학 연구 도구 및 서비스 제공업체 진스크립트 바이오테크(이하 진스크립트)는 오는 6월 24~2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하는 한국 펩타이드단백질 심포지엄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펩타이드 단백질 관련 최신의 다양한 주제로, 해외 석학과 국내 연구자와 논의하는 자리다. 진스크립트도 이번 심포지엄에서 이중성특이성 항체(Bispecific antibodies)에 대해 런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런천세미나는 24일 월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진스크립트는 싱가폴에 있는 단백질 부서 Hengtai Liew 박사를 초빙해 ‘이중특이설 항체: 구조 설계, 생산 및 정제 전략(Bispecific antibodies: Structural design, production and purification strategies)’에 대해 발표할 계획이다.
진스크립트는 이번 심포지엄에서 런천 세미나 외에 ‘TurboCHOTM 2.0 Upgrade’ 신규 서비스 론칭을 한다. 신규 서비스 론칭에 자새한 내용은 심포지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진스크립트는 2022년 미국 뉴저지에 설립한 회사로 ‘Make Research Easy’라는 슬로건으로 연구 과정에 필요한 유전자, 펩타이드, 항체, 올리고, 단백질을 합성해 제공해주는 기업이다. 진스크립트는 총 네 개의 계열사로 구성돼 있으며 미국, 영국, 네덜란드, 중국, 싱가포르 일본 등 다양한 지역에 지사를 가지고 있다. 그 중 진스크립트 바이오테크 코리아는 라이프 사이언스 계열사로 한국에 2021년 8월에 설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