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학연구재단은 대한민국 연구자 대상 '2024 FMI's 5th Biohealth Innovation Competition(제5회 바이오헬스 혁신 경진대회)'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차세대 인재들의 혁신적인 우수 기술을 조기에 발굴해 선제적 창업 지원 및 오픈이노베이션 활성화를 위한 목적 기획됐다.
재단 관계자는 “국내 산학연병간 오픈이노베이션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이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혁신 기술을 보유한 기업과 연구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원 분야는 미래의학 관련 전 분야며, 지원 대상은 유망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기업으로 개인 또는 법인 모두 가능하다. 제안서 접수는 4월 1일부터 5월 10일까지다. 심사위원단은 재단이 위촉한 전문심의위원과 자문위원단으로 구성되며, 서류심사(50%) 발표심사(50%)로 평가한다.
지원자 중 심의 결과에 따라 최종 3인(기업)을 선발해 1등 1000만원, 2등 500만원, 3등 30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우수기업으로 선정 시, △기술 맞춤형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지원 △시트 투자 및 투자 유치 IR △멘토링 및 네트워킹 △재단 후원사 및 협력기관, 유관기관 오픈이노베이션 연계 사업화 등을 지원한다.
제안서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미래의학연구재단'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