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듀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누적 판매 100만병 돌파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5-22 14:11   
이지듀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대웅제약

더마스킨케어 브랜드이지듀(Easydew)’는 프리미엄 미백 기능성 제품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이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지듀는 30여 년간 이어온 대웅제약의 고도화한 R&D기술력과 과학적 근거 기반의 스킨케어 라인업을 선보여왔다

2022 7월 출시한 멜라토닝 앰플은 피부색을 결정하는 멜라닌 색소의 합성 억제로 기미가 깊고 넓게 침착되는 현상을 근본적으로 케어해 주는 제품으로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미백 효능은 고스란히 전달하는 독자 개발 성분인 ‘EGF화이트포뮬러백색 식물 추출물 7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눈에 띄는 잡티부터피부 안쪽에서 표면으로 올라오는 멜라닌까지 억제해 숨은 기미도 개선할 수 있는 기능을 인정받으며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써 입지를 굳혔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또 피부 필수 구성 물질인 히알루론산엘라스틴콜라겐을 활성화하는 피부주름 기능성 화장품 원료인 ‘DW-EGF’ 입자를 나노화해서 피부에 고스란히 흡수될 수 있게 하는 나노리포좀기술을 적용해피부를 건강하게 지탱해주는 필수 영양소들이 피부 내에서 온전히 활성화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회사는 덧붙였다.

실제로 2022년 진행한 임상시험에서는 멜라토닝 앰플 1일 사용 후 10년 이상 침착된 기미가 10% 개선, 2주 사용 후 멜라닌 색소가 60%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멜라토닝 앰플은 지난 3월 단일 제품(7ml)을 증량한 대용량 버전(30ml)을 선보이기도 했다.

디엔코스메틱스 관계자는 "이지듀 멜라토닝 앰플은 무조건적인 고함량보다는 고효능 성분의 최적 배합에 집중한 만큼지속적인 사용을 통해 효과를 체감한 고객들이 다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늘리고자 유통 채널을 직영몰로 확대한 만큼 세분화한 고객 요구에 대안이 되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