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차바이오그룹, 임원∙경력직원 공개 채용
종합연구원·미래의학연구원·분당차병원·의료재단 등 R&D 전문가 초빙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12-05 10:26   
차병원·차바이오그룹이 2022년 임원 및 경력직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종합연구원, 미래의학연구원, 분당차병원, 의료재단, 차바이오텍∙CMG제약∙차백신연구소∙서울CRO 등 차바이오그룹 5개 계열사, 기업본부 등 10개 기관에서 실시한다. 채용 직군은 세포치료, 유전자치료, 생식의학 등과 관련된 연구개발, 사업개발, 경영전략, 전산 등이며 모집인원은 ○○명이다.

이번 임원 및 경력직원 공채 지원자는 12월 15일까지 차병원∙차바이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차병원∙차바이오그룹은 이번 채용에서 차별화된 경력을 보유한 임원∙박사급 및 경력직원을 확보해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차병원·차바이오그룹은 7개국 86개 기관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K-바이오를 선도하는 국내 대표 바이오 메디컬 그룹이다. △3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CDMO 본격 진출 △개발 중인 세포치료제, 백신치료제의 상업화 및 기술이전 준비 △mRNA, 저분자 합성신약, 디지털치료제 등 신규 사업을 위해 인력을 충원한다.

차병원·차바이오그룹은 담당 직무별 연구분야에 최적화된 맞춤형 인재육성을 위한 ‘연구원 박사과정’, MBA와 바이오∙헬스케어 교과를 접목한 경영학석사 학위과정인 ‘바이오MBA’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 그룹 내 우수 인재를 선발해 미국∙호주 등 해외연수 기회를 부여하는 ‘글로벌 전문가 제도’도 운영 중이다.

또 임직원 복지를 내부 규정에 따라 직원들에게 의료비 혜택을 주고 있으며, 워라밸을 실현하고 가족친화적 기업문화를 확립하기 위해 선택적 근로시간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포스터=차바이오그룹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