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마자油? 피(血) 맞아유? 할로윈用 케첩이에요!
美 하인즈 ‘토마토 블러드 케첩’ 한정판 발매 으스스~
이덕규 기자 abcd@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10-27 15:22   수정 2020.10.27 15:24

이거, 피(血) 맞아유?

토마토 케첩으로 범벅이 된 흡혈귀의 송곳니에서부터 핫도그처럼 토마토 케첩을 듬뿍 무친 손가락에 이르기까지 해마다 10월 31일 할로윈데이가 돌아오면 ‘하인즈’ 토마토 케첩은 미국 특유의 이 기괴한 축제를 기념하기 위한 혈액 대용품으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다.

미국의 글로벌 식품기업 크래프트 하인즈 컴퍼니(Kraft Heinz Company)가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이처럼 으스스한 축제를 위해 ‘하인즈 토마토 블러스 케첩’(HEINZ Tomoato Blood Ketchup)을 한정판으로 발매한다고 23일 공표해 화제다.

크래프트 하인즈 컴퍼니의 셸리 헤이든 ‘하인즈 케첩’ 브랜드 담당매니저는 “올해에는 사뭇 다른 환경이지만, 한정판 ‘하인즈 토마토 블러드 케첩’으로 가족들이 으스스함이 앞서게 하는 할로윈데이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물론 한정판 ‘하인즈 토마토 블러드 케첩’은 실제 혈액이 아니라 ‘하인즈’ 브랜드 고객들이 익히 알고 있고 애용하는 맛있고 걸쭉하면서 풍부한 ‘하인즈 케첩’으로 채워져 있다.

다만 할로윈데이를 테마로 제작되어 마치 귀신이 튀어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해 귀신도 샘을 낼 것 같게 하는 용기(容器)가 사용되었다는 점이 다른 부분이다.

‘하인즈 토마토 블러드 케첩’을 자신의 가짜 송곳니에 듬뿍 바르고 싶다고요?

크래프트 하인즈 컴퍼니 측은 이 한정판 토마토 케첩 570병을 지난 23일 시작해 오는 10월 31일 오후 11시 59분(미국 중부지방 표준시 기준)까지 이어질 ‘틱톡 해시태그 챌린지’(TikTok Hashtag Challenge) 참가자들에게 증정했다.

챌린지 참가자들은 ‘틱톡’에 접속한 후 #HeinzHalloween 및 #Sweepstakes를 사용해 ‘하인즈 케첩’을 이용한 할로윈 테마 동영상을 관련정보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크래프트 하인즈 컴퍼니 측은 “우리 하인즈는 ‘하인즈 토마토 블러드 케첩’에 가장 군침이 돌게 하고 잘 익은 토마토만이 사용되었음을 확인해 줄 수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자가격리 등으로 인해 지친 소비자들에게 위안을 주기 위해 선보인 제품일까?

하인즈의 독특한 토마토 케첩이 절로 웃음이 배어나오게 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