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처음부터 울쎄라’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CF 100만뷰 돌파 기념…‘울쎄라’로 삼행시 지으면 경품 증정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07-24 09:38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 기업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의 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Ulthera®)가 7월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인스타그램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공개된 ‘처음부터 울쎄라’ TV광고가 유튜브 조회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멀츠코리아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MERZKOREA)을 팔로우하고, ‘울쎄라’ 삼행시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여기에 해쉬태그(#멀츠, #멀츠코리아, #울쎄라, #리프팅)를 달고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톡톡 튀는 삼행시를 지은 참여자는 선정을 통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 랑콤 화장품 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멀츠코리아는 ‘처음부터 울쎄라’ 캠페인의 뮤즈로 배우 이민정을 선정, TV 광고를 시작했다. 영화 촬영장을 컨셉으로 한 ‘처음부터 울쎄라’ TV광고는 ‘한 번에 갈께요’ 라는 멘트를 통해 단 한 번의 시술로 강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울쎄라®의 독보적 기술력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리프팅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TV광고, SNS 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처음부터 울쎄라 캠페인이 안전하고 효과 있는 리프팅 시술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길잡이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