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커서 날씨가 수시로 바뀌는 요즘 피부도, 입술도 트기 쉽다. 이때에 수시로 립밤을 발라 입술을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아이들의 경우 자극이 없고 순한 제품을 사용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국내 약국화장품 점유율 1위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박귀홍)에서 출시한 키즈 브랜드 제품인 ‘프린세스 핑크의 립크레용’이 주목받는 이유다.
데이셀코스메틱의 ‘프린세스 핑크의 립크레용’은 쉐어버터, 호호바오일, 올리브오일 등 유기농원료와 천연유래 원료가 함유돼 입술에 촉촉한 보습을 부여해준다.
특히 입술에 발랐을 때 색이 나타나는데, 입술에 바르면 색상이 변하는 반전 립크레용으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점 또한 강점이다. 자연스럽게 발색이 되는 립크레용으로 입술에 착색이 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프린세스 핑크 라인에는 립크레용 외에도 마스크팩, 매니큐어, 선스틱, 선밤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며 이 제품들 모두 아이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신경 쓴 제품들이다.
또한 데이셀코스메틱은 다가오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 프린세스 핑크 브랜드로 키즈페어 전시회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린세스 핑크 제품은 스타필드와 이마트 분당점, 이천점, 서수원점 등 대형 쇼핑몰에 입점돼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전국 약국 및 데이셀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