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고 갈라지는 입술, 에스테니끄 립밤으로 촉촉하게
최재경 기자 cjk0304@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7-01-12 13:34   

겨울철 추위가 지속되면서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 때문에 피부가 점점 거칠어지고 각질이 많이 유발되고 있다.

피부 건조가 계속되면 가려움증이나 건조증, 각질, 피부 트러블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겨울철 보습충전은 필수이다. 특히, 다른 신체 부위보다 입술은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입술은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없어서 춥고 건조한 날씨에 쉽게 갈라지고 각질이 자주 일어나기 때문에 립밤을 수시로 덧발라 줘야 한다.

약국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에서는 예민해지고 주름진 입술에 탁월한 보습을 공급해주는 ‘에스테니끄 달팽이 립트리트’ 립밤 제품을 선보였다. 데이셀코스메틱은 국내 약국화장품 점유율 1위로 ‘2016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우수기업이다.

약국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에서 출시한 에스테니끄 달팽이 립트리트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 8%가 함유되어 있어 콘트로이친 황산이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천연유래 보습인자가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입술 각질제거에도 효과가 탁월하다. 특히, 달팽이 점액에 함유된 ‘뮤신’ 성분은 상처를 스스로 복원할 수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 성분으로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스테니끄 달팽이 립트리트는 부드러운 연고 타입의 제형으로 식물성원료인 마카다미아씨오일, 포도씨오일, 쉐어버터 등이 함유되어 있고, 허브향의 상쾌한 아로마 향으로 스트레스 받고 거칠어진 입술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겨울철 입술 각질제거와 보습 충전에 효과적인 데이셀코스메틱(daycell cosmetics) 에스테니끄 달팽이 립트리트는 약국화장품으로 전국 약국 및 데이셀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