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약 부회장에 전원·김병진·강응구 등 7인
민병림 신임 회장, 18일 대의원총회서 확정 발표
임채규 기자 darkangel@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0-02-18 17:19   수정 2010.02.19 12:23

서울시약사회 차기 집행부 부회장이 확정됐다.

민병림 서울시약사회 신임 회장은 18일 진행된 정기대의원총회 자리에서 차기 집행부에 참여할 7명의 부회장을 확정 발표했다.

신임 서울시약사회 부회장은 전원 前 강동구약사회장을 비롯 김병진 前 양천구약사회장, 강응구 前 구로구약사회장, 차도련 대한약사회 이사, 이혜숙 서울대병원 약제부장, 김종희 서울시약사회 여약사위원장, 진희억 前 송파구약사회장 등 7명이다.

한편 이날 결과 발표는 부회장 인선을 서울시약사회 관례대로 신임 회장인 민병림 회장에게 위임하기로 결정하면서 민병림 신임회장이 현장에서 7명의 명단을 발표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