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제주 드림타워’에 제주닮은 향기마케팅 전개
“코로나19 로 우울한 마음, 향기로 희망과 용기를 갖자”
이종운 기자 news@yakup.co.kr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12-18 17:45   
코로나19 이후 향기 마케팅 사업도 잠시 주춤하는 추세였지만 특급호텔들이 향기를 통한 적극적인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면서 다시 성장세를 타고 있다.

20년간 국내 프리미엄 향기 마케팅을 이끌어 온 센트온(대표 유정연)이 18일 정식 오픈한 제주 드림타워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에 향기마케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늘 공식 개장하는 제주 최고 높이, 최대 규모 건물인 ‘제주 드림타워 복합 리조트’(JEJU DREAM TOWER)는 총공사비 1조6천억원이상 투입된 국내 최초 도심형 복합리조트다.

센트온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을 비롯해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센트온만의 프리미엄 향기를 곳곳에 선보이고 있다.

센트온 측은 “제주 드림타워 향기마케팅을 위해 설계시부터 함께 파트너로 일하면서 최적의 발향 컨디션을 위해 다양한 향기 솔루션을 제시했다”고 설명했다.

제주 드림타워에서는 제주의 따뜻한 햇살을 가득 머금은 시트러스한 과일 향, 초록 잎사귀의 싱그러움, 은은하고 보드라운 꽃향기 등 센트온이 개발한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프리미엄 향기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제주를 닮은 향기 외에도 면적, 기류,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최상의 발향 테크니션을 적용하여 제주 드림타워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프리미엄 향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센트온 측은 “이번에 센트온이 진행한 향기 솔루션은 향기롭고 쾌적한 공간으로 변신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만의 브랜드 가치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여행지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감정을 이끌어내어 재방문율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센트온은 국내 5성급이상 특급호텔 대다수를 고객사로 보유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이다. 국내 향기마케팅 시장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센트온은 2,000여개의 향기 라이브러리와 빅데이터 보유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