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 ‘프린세스 핑크’ 위례 스타필드 입점
천연 유기농 성분 함유 어린이 전용 화장품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12-25 22:28   


약국화장품 점유율 1위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에서 출시한 어린이 전용 화장품 브랜드 ‘프린세스 핑크’가 기존 하남, 동대문, 고양 스타필드 입점에 이어 위례 스타필드에도 입점했다.

아이들에게 유해하지 않은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담아 출시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전했다.

프린세스 핑크는 천연 유기농 성분이 함유된 립크레용과 리무버 없이 스티커처럼 제거가 가능한 수성네일, 키즈 전용 마스크팩, 아이들을 위한 순한 무기자외선차단 선밤과 선스틱, 미니백, 네일스티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립크레용은 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착색이 되지 않아 자연스럽게 발색이 되는 보습용 립케어 제품이다. 수성 매니큐어는 얇고 연약한 아이 손톱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통기성과 통수성이 강화됐고, 자극적인 리무버 없이 제거가 가능한 제품이다. 선밤과 선스틱의 경우 천연유래 성분이 35~37% 정도씩 함유돼 있으며 무기자외선차단제만을 사용해 아이들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의 피부는 어른보다 얇고 연약하기 때문에 유해환경에 노출됐을 때 반응을 일으키기 쉽고 과도한 영양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할 경우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에 적합한 성분으로 이뤄진 키즈 전용 마스크팩도 출시됐다. 자극 없는 영양공급을 위해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시트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제품이다.

데이셀코스메틱이 출시한 ‘프린세스 핑크’ 전 라인은 스타필드 위례, 하남, 고양, 대구 신세계백화점 및 이마트, 전국 약국,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