챕스틱,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지원
여자 주인공 ‘지원’이 사용하는 립메이크업 제품으로 등장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09-19 09:30   수정 2018.09.19 09:34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오늘(18일) 첫 공개되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의 제작지원에 나선다.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대학생들의 솔직한 연애담을 그려낸 캠퍼스 청춘 로맨스물로 글로벌 통합 조회수 3.5억 뷰(view)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웹드라마 대표작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난 해 시즌1, 2가 연달아 방영된 후 두 주인공의 다음 이야기를 궁금해 하는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년만에 시즌3로 돌아왔다.

특히, 연애플레이리스트의 여자 주인공 ‘지원’ 역을 맡은 정신혜는 통통 튀는 대학생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챕스틱 틴트 립밤은 이번 시즌에서 여자 주인공 ‘지원’이 사용하는 립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주는 내추럴 메이크업 비결이자, 남자 주인공 ‘현승’을 향한 ‘지원’의 마음을 표현하는 도구로 등장할 예정이다.

챕스틱의 신제품 틴트 립밤 ‘토탈 하이드레이션 모이스처 틴트(Total Hydration Moisture Tint)’는 발색에 강점이 있는 틴트와 보습에 중점을 두는 립밤의 장점을 합친 제품으로, 건조한 계절 입술 관리 시 기대하는 보습과 발색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챕스틱은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제작지원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29일 예정된 챕스틱 특별편의 방영 이후, 자사몰(www.pchmall.co.kr)을 통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에 나온 제품을 구입하면 무료배송 및 사은품의 헤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 일본, 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챕스틱은 10대부터 입술 관리가 필요한 순간 언제나 함께하는 립케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왔다”며,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제작 지원을 통해 1020세대 소비자와의 스킨십 기회를 늘리고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일상 속에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