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자연스러운 발색은 물론 즉각적인 보습 효과까지 갖춘 틴트 립밤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모이스처 틴트(Total Hydration Moisture Tint)’를 오는 17일 출시한다.
그간 국내 시장에서 보습 립밤 위주의 활동을 이어온 챕스틱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색상이 추가된 립밤으로 보습 립밤, 립스크럽 등 기초적인 입술 관리 제품에서 더 나아가 립메이크업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대 구축하는 의미를 더하게 됐다.
챕스틱 틴트 립밤은 발색에 강점이 있는 틴트와 보습에 중점을 두는 립밤의 장점을 합친 제품으로, 건조한 계절 입술 관리 시 기대하는 보습과 발색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챕스틱 틴트 립밤은 자신의 피부톤과 잘 어우러지면서도 생기를 더해주는 색상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옅은 핑크(핑크 누드, Pink Nude)부터 산호빛 핑크(코랄 블러쉬, Coral Blush), 장미빛 핑크(로즈 핑크, Rose Pink), 감각적인 빨강(하우스 레드, House Red), 자주빛 핑크(푸시아 핑크, Fuchsia Pink) 등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발색을 돕는 5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챕스틱은 신제품 모이스처 틴트 출시를 맞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먼저, 작년 가을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한 데에 이어, 올해에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
https://www.29cm.co.kr/list/pt)에 입점해 패션 및 뷰티 분야에 관심도 높은 젊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자사몰(
www.pchmall.co.kr)에서는 챕스틱 틴트 립밤의 온라인 광고를 공개하는 동시에 17일부터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챕스틱 틴트 립밤 5가지 색상 중 마음에 드는 색상를 선택하고 자신의 SNS에 해당 제품을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 일본, 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이번 시즌 신제품 틴트 립밤을 필두로 한 다양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입술 관리에 대한 기본적인 니즈부터 메이크업 및 입술 관리에 대한 고관여자의 니즈까지 채워줄 수 있는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