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추석맞이 건강식품 선물세트 특별전 실시
테라큐민플러스90, 석류 진 프리미엄 등 인기 높은 상품으로 구성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09-10 11:14   
한독(회장 김영진)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식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명절 선물세트 특별전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전은 ‘테라큐민플러스90’,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여왕의 석류 진 프리미엄’ 등 그 동안 명절 및 연말연시 선물 용도로 가장 인기가 높았던 한독의 건강식품 2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정상 가격 대비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화 한 통으로 제품 상담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전화상담 서비스’를 운영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테라큐민은 울금(커큐민 함유)의 건강성분인 커큐민의 흡수율을 개선한 성분이다. 울금(커큐민 함유)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은 없애고 커큐민의 흡수율을 28배 높여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커큐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테라큐민플러스90’은 기존 제품인 ‘울금테라큐민30’ 보다 커큐민 함유량을 3배 더 높인 프리미엄 제품으로 15일분 2세트를 27% 할인된 금액인 93,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여왕의 석류 진 프리미엄’은 4주분 1세트를 29% 할인한 149,000원에 판매한다.

한독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상반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명절 구매수요와 가성비가 뛰어난 선물세트만을 엄선해 구매혜택을 집중한 행사”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