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오면 여성들은 누구나 빠뜨리지 않고 다이어트 계획을 세운다. 삶의 질을 중시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현대인들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고 피부와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엔사익스앤휴먼그룹은 최근 음료 한 병으로 가볍고 맛있게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불가리아 필리콘(PHILICON)사의 장미 다이어트 뷰티음료 ‘로즈 다이아몬드(Rose Diamond)’를 국내에 출시했다.
매혹적인 디자인에 담긴 천연 로즈 아로마갓 고른 천연 장미의 꽃잎 추출물로 만든 ‘로즈 다이아몬드’는 로즈핑크 컬러의 독특한 음료 색과 다이아몬드 커팅된 용기와 장미꽃잎을 펼치는 듯한 매력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가진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로즈 다이아몬드’ 한 병에는 최상의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 5송이가 그대로 들어가 마시는 순간 입 안 가득 퍼지는 장미향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또한, 비타민C와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게 함유된 장미와 국화과 스테비아의 잎에서 추출한 천연감미료로 향긋한 단내음과 달콤함, 비타민C의 건강한 새콤함, 천연 안토시아닌의 부드러운 자연 빛깔과 코끝에 느껴지는 로즈 아로마 향이 제품의 아름다움을 완성시켜 준다.
수용성 식이섬유 풍부한 저열량 음료‘로즈 다이아몬드 250ml’는 칼로리(13kcal/100ml)가 30kacl로 낮아 다이어트 뷰티 음료로 맛이 상큼하고 부드러우며 피부와 소화 시스템에 유익해 여성들의 이너 뷰티까지 책임져준다.
콜레스테롤 저하와 배변활동, 장내 환경 개선을 돕는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 효과가 탁월해 여성들에게는 여름 바캉스 시즌에 핫한 패션 아이템이 되기도 한다.
또한, ‘로즈 다이아몬드’의 원료인 다마스크 장미는 불가리아 천혜의 깨끗한 장미계곡에서 아침 이슬이 내리기도 전에 첫 꽃잎을 한 송이 한 송이 직접 정성스럽게 따기 때문에 품종의 최우수성을 보유하고 있다. 고급 향수의 베이스노트로 빠지지 않는 최고의 장미종이다.
인공 착색제 및 향이 아닌 산뜻하고 매력적인 장미의 천연성분만으로 생산된 베이비 핑크의 컬러는 지친 현대인들에게 산뜻한 감성과 에너지를 전달한다.
유럽지역에서는 미용과 다이어트 요법(Fit Therapy)에 사용되는 다마스크 장미는 신체의 밸런스를 조율하고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유지시켜줘 공해와 자외선에 지치고 훼손된 여성들과 남성들까지도 피부진정 효과와 생기, 윤기를 북돋아준다.
엔사익스앤휴먼그룹 임병규 회장은 “여성에게 다이아몬드의 가치와 아름다움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다. ‘로즈 다이아몬드’는 불가리아 장미의 순수한 결정체를 마시는 것과 같다”며 “로즈 다이아몬드는 공해와 자외선에 지치고 훼손된 여성들과 남성들의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생기와 윤기를 더해주는 제품으로 이 시대 현대인들의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