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룬드벡, 장애 아동 위한 사회공헌활동 진행
일일 산타로 변신해 선물 전달 및 공연 선보여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12-23 15:49   

한국룬드벡㈜(대표 오필수)은 연말을 맞아 지난 20일을 ‘러브백 데이(LoveBack Day)’로 지정하고 경기도 광주시의 한사랑장애영아원을 찾아 장애 아동들을 위한 ‘크리스마스의 기적, 룬드벡 산타원정대’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의 기적, 룬드벡 산타원정대’는 한국룬드벡이 국내 아동복지 대표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이날 한국룬드벡 임직원 60여 명은 크리스마스 파티팀과 눈썰매장 나들이팀으로 나뉘어 한사랑장애영아원 아동 54명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담당한 임직원들은 일일 산타로 변신해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정성껏 포장해 전달하고, 캐롤에 맞춰 준비한 공연을 선보이는 등 아이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눈썰매장 나들이팀은 평소 야외 활동에 제한이 있는 아이들을 위해 인근 눈썰매장으로 이동해 함께 눈썰매 체험을 즐겼다. 이 밖에도 원내 청소 및 정리, 학습지도 등과 같은 일상생활 지원을 통해 부족한 일손에 도움을 보탰다.

한국룬드벡 오필수 대표는 “아이들과 함께 교감하고 마음을 나눴던 값진 시간들을 통해 한국룬드벡 전 임직원들이 다시 한 번 나눔의 의미를 되돌아볼 수 있었다. 오늘의 추억으로 아이들이 보다 따뜻하고 건강하게 올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