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력병원, 부인암치료 건강강좌 개최
16일 본관 세미나실서
감성균 기자 kam516@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4-09 10:28   
원자력병원은 오는 16일 오후 2시 본관 2층 세미나실에서 '부인암의 진단 및 치료'라는 주제로 무료 건강강좌를 실시한다.

이번 강좌에서는 산부인과 최석철 과장이 부인과 질환인 난소암 및 자궁암 등의 원인, 일반적인 증상, 최신 진단 및 치료방법과 예방법에 대하여 강의하며, 강의 후에는 질의·응답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