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도웨이-필로시스, 혈당측정기 마케팅 전략적 제휴
‘Gmate’ 의사와 국민에 알리고 판매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10-30 11:17   수정 2018.10.30 19:37

 

헬스케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크레도웨이(대표이사 이상호)는 체외진단기기 전문기업인 필로시스(대표 최인환)와 전략적 마케팅 사업제휴를 25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크레도웨이는 의사 커뮤니티 '닥플', 건강상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파닥(Padoc)’ 등을 개발, 운영 중인 헬스 케어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이번 계약으로 양사는 필로시스의 혈당 측정기 ‘Gmate’를 닥플 의사 회원들은 물론 파닥 앱을 통해 전 국민에게 알리고 판매하는 전략적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또 이를 통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헬스케어 시장에서도 자리매김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필로시스 관계자는 “ 크레도웨이의 헬스케어 플랫폼을 활용해 의사와 일반 개인에게 당사의 혈당측정기 ‘Gmate’를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게 됐"며 " 더 많은 혈당환자 및 위험군을 대상으로 개인 맞춤형 데이터 기록관리 기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크레도웨이 관계자는 " 현재 병원을 대상으로 제품의 판매 및 데이터 기록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지만, 앞으로 파닥이라는 모바일앱과 연동을 활용해 환자 개인의 생체지표와 운동정보,식사정보,투약정보 등의 개인 지표를 통합 관리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