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충웅회장 관악구보건소장과 간담회
가인호 기자 leejj@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4-03-03 10:51   
관악구약사회 신충웅회장을 비롯한 윤건섭부회장, 장광옥여약사위원장, 홍순용지도위원 등 임원진과 신건영국장이 지난 27일 관악구보건소 최연남소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관악구보건소 이종각의약과장 및 고연화 약무계장이 참석한 이날 간담회서 관악구약 임원진은 관악구보건소장에게 의약품을 지원하는 한편 약계 현안 및 상호협조사항 등에 대해 논의했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