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반회·약국경영 활성화 지원
강남구약 신임집행부 워크숍
김용주 기자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4-02-26 11:52   수정 2004.02.26 11:52
강남구약사회는 지난 16일 올림픽파크텔에서 신임 집행부에 대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약사 정체성 확립 △반회 활성화 △약국경영 활성화에 대해 임원별로 주제발표가 있었다.

강남구약은 이번 워크숍에서 대체조제(동일성분조제) 홍보 포스터 제작, 상품명·성분명 소책자 제작, 반회별 구체적인 비상연락망 작성, 회원 불편사항 해소(약국 내부청소, 간판, 약국 쓰레기, 공병 처리 등), 한약제재 소분판매 메뉴얼 제작(약국 규모별), 건강보험청구서 삭감례 수집 및 문제점 파악, PM 2000의 경영창 이용 방안 교육, 약사가운 up-grade 등의 주요회무 계획을 결정했다.

한편, 강남구약의 신임집행부는 △회장=유대식(동명약국) △부회장=김성철(알비컨설팅), 고원규(코끼리약국), 황규진(주민약국), 김정란 △총무위원장=이 준(중앙약국) △약학위원장=정정숙 △윤리위원장=정강희(우리약국) △여약사위원장=신성주(압구정프라자약국) △의료보험위원장=문민정(이삼성약국) △한약위원장=이은경 △홍보위원장=김동길(에이엔씨약국) 등이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