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간학회-클립스비엔씨, 간질환 연구 및 임상시험 지원 맞손
전하연 기자 haye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7-01 11:49   

클립스비엔씨 (대표이사 지준환)와  대한간학회(회장 경북대 권영오 교수, 이사장 서울대 김윤준 교수)가 임상시험 수행을 위한 협업 임상시험수탁기관(CRO) 선정과 그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대한간학회 학술행사인 ‘The Liver Week 2024’가 열린 그랜드워커힐 서울호텔에서 지난달 29일 실시됐다.

대한간학회는 회원들의 간질환 연구를 장려하고, 편의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우수한 임상시험수탁기관을 선정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클립스비엔씨는 사전심사, 서류심사 및 대면심사를 거쳐 대한간학회 협업 CRO로서 최종 2개의 업체 중 1곳으로 선정이 됐다.

양 기관은 △회원의 간질환 연구 협조 △간질환 연구 활성화를 위한 임상시험 수탁 과정의 간소화 △임상연구에 정보 및 지식 공유 등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대한간학회 김윤준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간 임상시험 연구발전에 기여하고, 회원과 지원기관과의 협력관계를 확대하여 임상시험의 활성화를 이끌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클립스비엔씨 지준환 대표는 “당사가 대한간학회의 협업 CRO로 최종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본 협약을 통해 양사 모두가 발전하며, 나아가 당사가 간질환 연구 및 학회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