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임상병리사협회, 성북구청과 보건의료사업 활성화 업무협약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6-30 21:37   
(사진 왼쪽부터) 서울특별시 임상병리사회 황문선 회장, 대한임상병리사협회 이광우 협회장, 성북구 이승로 구청장. ©대한임상병리사협회

사단법인 대한임상병리사협회(협회장 이광우)는 서울특별시 임상병리사회(회장 황문선), 성북구청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협회는 27일 오후 성북구청장실에서 성북구민 대상 보건의료사업 활성화를 위한 성북구청·대한임상병리사협회 업무협약식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대한임상병리사협회 이광우 협회장지우현 총무이사고인철 정무이사김기유 대외협력정책실장서울특별시 임상병리사회 황문선 회장신상현 부회장차재신 정무이사성북구청 이승로 구청장황원숙 성북구보건소장임정선 성북구보건소 건강정책과장오전진 성북구보건소 의약과 검진팀장이 참석했다.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동에 있는 대한임상병리사협회와 서울특별시 임상병리사회는 성북구민 대상 만성질환 보건교육 사업 및 만성질환 검사 사업체외진단기기의 정도관리 업무성북구 사회공헌사업 등에 협력할 예정이다.

성북구청은 성북구민 감염병 관리 및 예방 등에 필요한 교육 실행 시협회의 전문 강사를 섭외하고 성북구 지역보건정책관련위원회 위원 위촉을 추진하며성북구민을 위한 보건의료사업 추진을 위한 협회의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승로 구청장은앞으로 연계를 통해 좋은 성과를 내길 바란다고 전했고 이광우 협회장은성북구청에 협회가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