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H&C 관계자는 “최근 환경, 사회적 책임을 생각하는 ‘ESG 마케팅’이 핵심 소비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핵심 트렌드에 발맞춰 온누리약국이 사회적 기업과 함께한 새로운 가을 매장마케팅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온누리H&C는 추석과 수능을 앞두고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온누리약국이 당신을 응원합니다’ 컨셉으로 올 가을 매장마케팅을 진행한다. 피로회복, 활력 등 선물하기 좋은 온누리약국 PB제품인 글루콤, 비타콤을 비롯 조인엔콘드800, 파워맥스비 등 11종을 선정해 제품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다.
또 폐지 수거 어르신의 일자리 창출을 돕는 사회적 기업 '신이어마켙'과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온누리약국복지회의 사회적 가치 전파에 이어 가을 매장마케팅을 통해 ESG마케팅을 더욱 확장해 간다.
약국에는 특별하게 제작된 어르신들이 직접 그린 아기자기한 포스터와 손 글씨가 쓰여진 쇼핑백을 만날 수 있다. 현재 전국 온누리약국 매장 입구에서 가을 매장마케팅 신이어마켙 콜라보 포스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쇼핑백과 굿즈는 본사에서 별도 이벤트로 안내될 예정이다.
온누리약국 마케팅 담당자는 “온누리약국은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브랜딩, 제품 홍보를 이어나가며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으로 온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온누리약국의 명성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온누리H&C는 올 8월, 고객에게 PB제품을 재밌게 알리며 ‘펀슈머 소비자’를 타겟으로 한 여름 마케팅을 성료한 바 있다. 올 가을 마케팅도 그 연장선에서 MZ세대에게 주목받는 브랜드와의 콜라보, SNS이벤트를 통해 4050세대를 넘어 MZ세대까지 온누리약국을 인지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브랜드 위상까지 높게 만들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