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약,전문인 양성 산·학 협동 조인식
동부산대학과 약무행정발전 관련 기술정보 교류 협력
박재환 기자 dir080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8-28 00:19   수정 2003.08.28 15:37
부산광역시약사회(회장 · 박진엽)는 8월 27일 약사회관에서 동부산 대학(최철호학장)과 약무행정실무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산·학 협동 조인식'을 가졌다.

협약내용은 약무행정발전과 관련한 기술정보교류, 교육과정 및 교육내용에 관한 자문, 재학생현장실습, 졸업생의 취업 및 위탁교육에 관한 사항 등이다

박진엽회장은 " 의약분업 및 전 국민의료보험실시 등으로 약무행정실무를 익힌 전문 인력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이러한 산학협약을 통해 향후 약무행정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인력수요조달에 크게 기여할 것" 라고 말했다.

이날 조인식에는 박진엽회장, 박상일 옥태석 이민재부회장, 김은숙여약사회장, 정경치사무국장 등 관계자 다수가 참석했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