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약사회 을지훈련 격려
기자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8-27 11:26   수정 2005.05.19 14:37
서울시약사회(회장·전영구)는 8월20일 서울시청에 마련된 2003 을지훈련 종합상황실을 방문해 드링크 500병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방문에는 전영구 회장과 조병금 부회장, 윤명선 여약사위원장이 참석했고 서울시청 오국현 약무팀장(본회 공직약사위원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