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약사회, 을지훈련 격려
기자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8-27 11:24   수정 2003.08.27 11:26
대한약사회는 8월22일 을지훈련 중인 보건복지부를 찾아 떡을 전달하며 훈련에 열중하고 있는 관계자들을 위로했다.

이날 참석한 장복심 부회장, 김은정 허순자 신성숙등 소위원들은 김화중 장관을 비롯, 강윤구 차관 문경태 기획실장 송재성 사회복지실장 변철식 보건정책국장 조기원 약무식품정책과장 등을 만났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