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에게 일반의약품 또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1:1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아약' 앱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스타트업 (주)아약이 ‘아약 에너지 홍삼기닌’을 출시한다.
‘아약 에너지 홍삼기닌’은 아약의 장지나 약사와 석박사 출신의 전문 연구 인력들이 함께 연구개발한 드링크 제품으로, 홍삼과 아르기닌 성분이 최초로 배합돼다. 이 제품은 기존의 홍삼 제품을 탈피해 MZ 세대를 위해 개발된 면역 에너지 드링크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아약 에너지 홍삼기닌은 ‘아약 이뮨 멀티팩’에 이어 아약이 선보이는 두 번째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6년근 국산 홍삼농축액이 864mg, 100% 국산 L-아르지닌이 4,000mg 함유돼 있으며, 수많은 연구 및 테스트를 통해 홍삼 특유의 쓴맛과 아르기닌 특유의 신맛을 둘 다 잡았다. 또한,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짜 먹는 스틱 대신 앰플 형태로 제조돼 일상생활 또는 스포츠 활동 중 활력이 필요한 순간에 간편하게 꺼내 마셔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약 에너지 홍삼기닌의 한 박스는 세 개의 미니 박스로 구성돼 있고 각 미니 박스에는 앰플 다섯 개가 담겨 있다.
아약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여러 신제품을 계속해서 연구 중으로, 내년 초에는 면역 기능에 초점을 맞춘 아약 이뮨 제품군이 추가될 예정이다.
아약 박희철 대표는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약사와 1:1 상담이 가능한 ‘아약’ 앱 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및 일반의약품의 올바르고 안전한 섭취 문화를 만드는 데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