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전문 코스메틱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전문 브랜드 모발아에서 모발 토털 케어를 위한 ‘모발아 더마 스칼프 블랙턴 헤어 팩’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모발아 더마 스칼프 블랙턴 라인은 탈모 증상 완화 케어와 더불어 모근의 건강함을 선사해 주는 것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이다. 이번 모발아 더마 스칼프 블랙턴 헤어 팩도 블랙턴 라인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 제형으로 거칠고 상한 모발에 부드럽게 영양을 채워줘 건강한 모발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보습감과 더불어 영양감을 담아 쉽게 끊어지는 모발을 케어해 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은 처방으로 두피까지 케어가 가능해 보다 근본적으로 건강한 모발 환경을 만들어 준다.
모발아 더마 스칼프 블랙턴 헤어 팩은 모발, 두피 건강을 위해 8-SOLUTION을 적용했는데, 블랙턴만의 독자 성분인 BLAKC TURN PEPTIDE를 34,900PM 함유하고 있어 스트레스 받은 모발에 에너지를 선사해 본연의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 준다.
여기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과 특허받은 한방추출물(특허 제 10-1017709호), 황금비율로 적용한 어성초, 자소엽, 녹차 성분, BLACK COMPLEX를 더해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위한 시너지 효과를 더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블랙턴 라인에 대한 고객분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모발 집중 케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쉽게 끊어지고 건조한 모발에 블랙턴만의 솔루션으로 영양을 더해 더 근본적인 모발 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모발아 더마 스칼프 블랙턴 헤어 팩은 데이셀몰 혹은 모발아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