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전문 화장품 브랜드인 데이셀코스메틱이 ‘2021 한국품질만족도’에서 화장품(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최근 밝혔다.
올해로 5년 연속 기능성화장품 부분 1위를 수상한 데이셀코스메틱은 오랜 시간 피부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 끝에 소비자의 피부에 맞춘 스킨케어를 제안하며 집중 케어, 멀티 케어가 가능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특히 고함량 순수비타민 함유로 피부에 보습과 탄력, 광채 등을 선사해 주는 비타민 화장품 브랜드 '닥터비타(Dr.VITA)'와 탈모 증상 완화 및 두피, 모발 케어에 초점을 맞춘 'MBA 모발아(MBA MOBALA)',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 브랜드 '프린세스 핑크(PRINCESS PINK)' 등이 있다.
데이셀코스메틱은 최근 MBA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에 두피와 모발의 본연의 에너지를 선사해 주는 블랙턴 라인을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또한 출시된 브랜드와 제품에 안주하지 않고 피부에 더 획시전인 제품을 개발, 기획해 다양한 피부에 맞춤 솔루션을 선보이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신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니즈에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셀코스메틱의 전 라인 제품은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