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약, 경기·인천지부 약제부서장 간담회
기자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7-30 11:25   
병원약사회 경기·인천지부(지부장·신철교)는 7월23일 분당서울대병원에서 경기·인천지부 약제부서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모임에는 신철교(아주대병원), 이병구(분당서울대병원), 김화순(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 구본기(일산백병원)씨 등 13명이 참석했으며 오후6시부터 1시간 동안 분당서울대병원 약제부를 견학하고 7시부터 2시간 동안 저녁식사를 겸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