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약, 마약퇴치 성금 전달
기자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7-24 11:45   수정 2003.07.24 14:20
서울시약사회 전영구 회장은 7월18일 서울식품의약품안전청(청장·방옥균) 청장실에서 열린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이사장·김명섭) 재정전문위원회의 석상에서 회원들의 정성을 모은 마약퇴치 성금 1천만원을 마퇴본부 원도희 사무총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에는 본부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마약퇴치 홍보를 위한 국토순례 후원금 750만원이 포함됐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