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C 앰플’ 봄 맞이 2+1 이벤트
데이셀코스메틱, 300개 한정 수량…1개 구매시 33% 할인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03-18 13:30   
약국 전문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닥터비타(Dr.VITA)가 순수비타민 12%를 함유하고 있는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C 앰플’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환절기를 맞아 건조하고 쉽게 칙칙해지는 피부를 위해 준비됐다.

3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데이셀몰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2개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비타(Dr.VITA) 프리미엄 비타C 앰플에 함유된 순수 비타민 C는 영국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으며, 칙칙한 피부톤을 케어하고, 생기를 전달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효과적이다. 순수 비타민 C는 비타민 유도체보다 효율적으로 효능을 피부에 전달할 수 있어, 빠른 피부 고민 케어가 가능하다.

순수 비타민 C와 더불어 석류추출물, 무화과추출물, 오디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 보습, 피부결 케어까지 가능하다. 제품에 함유된 유효 성분들은 리포좀 공정을 통해 피부 깊숙이 안정적으로 전달돼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 순수 비타민 C의 효능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하기 위해 정제수를 배제한 무수 제형, 갈색병을 사용하여 빛에 의한 산화를 최소화했고, 고무캡과 투명캡의 2중 보호로 산소까지 완벽하게 차단했다.

데이셀 관계자는 “따뜻해지고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철은 피부가 지치지 쉬운 환경”이라며 “평소 비타민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식품을 골고루 섭취하는 것뿐만 아니라 닥터비타의 프리미엄 케어로 피부 맞춤 비타민 케어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데이셀몰과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