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약사회, ‘제2기 사회약료 전문약사 과정’ 개설
5일 제2차 상임이사회 개최
이주영 기자 jylee@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03-08 23:12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가 ‘제2기 사회약료 전문약사 과정’을 개설했다.

 

경기도약사회는 지난 5일 약사회관에서 제2차 상임이사회를 개최하고 상정된 안건을 심의‧의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 회무보고와 함께 주요 안건인 △2021년 세입․세출 결산 건 △한약사(국) 현안 관련 논의 건 △제2기 사회약료 전문약사 과정 시행에 관한 건 △동물약국 홍보사업 추진 건 △제64회 정기대의원총회 분회 건의사항 처리 건 △기타 안건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경기도약사회는 지난해 성황리에 진행됐던 제1기 사회약료 전문약사 과정에 이어 올해도 ‘제2기 사회약료 전문약사 과정’을 개설했다. 또 해당 교육 일정 및 프로그램 등 세부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동물약국 홍보의 일환으로 주요 고객인 2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동영상 홍보물을 제작해 유튜브 등을 통해 송출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기로 했다,

 

이 밖에도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제16회 경기약사 학술대회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 앞서 중앙대학교 약학대학 서동철 교수는 ‘개국약국 약료에 대한 상대가치 연구’를 발표했으며, 임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의견을 나눴다.

 

박영달 경기도약사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지난해 위축됐던 것을 만회하기 위해 올해에는 더욱 활발히 회무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