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약 마약퇴치 캠페인
가인호 기자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7-07 16:30   수정 2003.07.10 10:27
인천 남동구약사회(분회장·김사연)는 7월2일 오후 2시 킴스클럽 앞에서 남동구보건소와 함께 마약퇴치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행사를 통해 마약퇴치 인천시약에서 협찬한 홍보물이 시민들에게 배포됐으며 마약의 위험을 알리는 포스터 전시회도 개최됐다.

마약퇴치 캠페인 행사 후에는 오덕희 남동구보건소장 성현모 예방의약팀장과 함께 간담회를 갖고 약계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도 함께 가졌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