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약, 자선다과회 1300여만원 모금
여약사위 주관…사진전시회 눈길
감성균 기자 kam516@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6-26 09:31   수정 2003.06.26 09:34
성북구약사회(회장 조찬휘, 여약사위원회 담당부회장 정청자, 여약사 위원장 단온화)는 지난 24일 내외귀빈이 참석한 가운데 회관 대강당에서 자선다과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여약사위원회 주관으로 약사회관 5층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약 200여명이 참석, 1천300만원을 모금하는 등 열띤 호응을 얻었다.

성북구약은 이날 조성된 기금을 소년소녀 가장돕기 , 독거노인 지원금, 노인대상 무료투약 자원봉사약국 운영, 경찰서 구급의약품, 불우시설 의약품 지원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 날 행사에는 서찬교 성북구청장, 조종희 성북보건소장, 황원숙 성북보건소 의약과장, 정태근 한나라당 성북갑지구당 위원장, 전영구 서울시약사회장, 이영민 대한약사회 부회장, 중대·이대·숙대·덕성·동덕 총동문회장, 각 구 분회장 등이 참석, 다과회를 빛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자선다과회장 주변에 그동안 약사회 주관으로 개최한 회원 연수교육 사진등을 전시해 눈길을 끌었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