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약, 이웃을 생각하는 훈훈함 더해
자선다과회 개최, 매년 500여만원 기부
이주원 기자 joo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5-15 15:09   
은평구약사회는 5월15일 은평구약사회 사무실에서 자선다과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노재동 은평구청장, 박병완 보건소장을 비롯한 내외빈이 참석했다.

윤주섭 은평구약사회장은 "은평구약사회는 자선다과회 등의 행사를 통해 매년 500여만원을 불우이웃 돕기에 써왔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직능단체로서 인보사업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과회가 진행되는 동안 은평구 관내는 물론 관외지역의 약사들까지 참석해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