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약, 추석 앞두고 어린이 영양제 전달
'2013년부터 7째 실시,누적 2500여만원 상당'
최재경 기자 cjk0304@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8-28 14:51   수정 2019.08.28 15:04

경기도 고양시약사회(회장 김은진)는 28일 고양시청 명재성 복지여성국장 및 김재학 드림스타트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7년차에 접어든 아동 후원 영양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고양시약사회가 고양시 드림스타트팀 관리 산하 복지사각에 있는 허약체질등 영양 불균형 등의 문제가 있는 150여명의 어린이에게 영양제를 지원(후원환산액 400만원)하여 추석을 앞두고 영양상태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김은진 회장은 "고양시약사회는 회원들의 소중한 성금과 사회공헌기금 마련 다과회시 내빈의 정성어린 성금으로 관내 어린이들의 영향균형을 돕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그분들의 손길을 대신해 골고루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양시 여성가족국 명재성 국장은 "지난 6년 그리고 올해까지 꾸준히 드림스타트 산하 아동 또는 가족 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해 주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약사회의 다양한 봉사와 사업을 보고 받았으며, 이런 자리를 마련할수 있도록 도와주신 고양시 약사회원들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약사회는 금년까지 드림스타트 영양제 후원 사업을 진행하고, 고양시와 진행한 북지사각지대 발굴 MOU 후속사업의 일환으로, 의약품안전사용 교육과 방문약교 사업에 박차를 가해 2020년 본궤도에 안착시킬 예정이다.

시약사회는 향후에도 꾸준히 저소득층 및 다문화가정, 사회복지시설 등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후원의 손길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