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약진회 정기총회
친목도모, 임원 선출
(서부경남지사 기자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4-21 21:11   
서부경남 약업계 친목단체인 진주 약진회(회장·정흥섭)는 지난 4월15일 사천시 중항 갈매기 횟집에서 36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 회기 결산보고에 이어 차기 집행부를 선출했으며 회원간의 친목을 다졌다. △회장:유재수(바이넥스) △부회장:김연두(한국 메디텍) △총무:장규찬(오메가 통산) △감사:정흥섭(서울제약)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