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정구약사회 김종완 회장 유임
제32회 정기총회, 총회의장 박구수
박재환 기자 dir080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1-04 21:15   수정 2019.01.04 21:30

부산 금정구약사회(회장 김종완)는 4일 오후7시 30분 골든웨딩타운에서 제32회 정기총회에서 김종완 회장이 유임되었다.

김종완 금정구약사회장은 “지난 12월 부산시약사회의 큰 선거가 끝났다. 이제 약은 약사에게라는 대명제아래 하나의 공동체가 되어 나아가야 할 것” 이라며 “재고약 반품, 소포장 의약품 공급 활성화, 불법약국 근절 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최창욱 부산시약회장은 “지난 3년간 약사회장으로서 최선을 다했지만 미흡한 부분이 있었다면 널리 이해해 주시길 바란다”며 “일반회원으로 돌아가서도 약사회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정미영 구청장은 “금정구 약사회는 무료투약, 불우이웃돕기 등 많은 봉사를 하고 있지만 특히 구민들의 마음을 돌 볼 수는 약사가 되어 주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회원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세입세출 결산 28,971,370원을 통과시키고, 올해 사업계획 편의점상비약 품목확대지지, 재고의약품반품, 담합 면대약국 근절 자율정화 활성화, 조제료 할인행위 근절, 대체조제 활성화, 회원 걷기대회, 볼링대회 등 사업게획과 예산안 27,200,000원을 초도이사회로 위임했다.

이어 임원개선에서 김종완 회장 단독입후보로 유임시키고. 총회의장에 박구수, 박혜경, 김병철 감사를 선출하고, 대약 시약파견대의원은 신임회장에게 일임했다. 

금정구약사회는 마약류 통합 관리 시스템 교육을 실시하고, 금정구청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최창욱 부산시약회장, 정미영 금정구청장, 주원식 약사신협 이사장, 각구 분회장, 제약유통관계자 등 내빈이 참석했다.

<수상자>
▲부산광역시 약사회장 표창패 = 차옥란
▲금정구청장 표창 = 임기숙
▲금정구약사회장 감사장 = 최시영(금정구보건소) 이영선(약사신협) 정정호(삼원약품)
▲금정구약사회장 공로상 = 유성경 전은경 박남규 서석준
▲금정구약사회장 장기근속상 = 김혜경 안태임 이병희 임기숙 황칠성 유성경 조정향 조진영 최한태 진계학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