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성식 나주시약회장, 표창 수상
약사위해 더욱 힘껏 일할 것
이주원 기자 joo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4-14 14:21   
나성식 나주시약 회장이 지난 4월7일 보건의 달 기념 행사를 통해 약사로는 유일하게 표창을 수상했다.

나회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받은만한 일을 한 것도 없는데 큰 상을 받았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약사들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일할 것"이라고 밝혔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