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 ‘메디 랩 맥시멈 볼륨 아이래쉬 앰플’ 출시
프로박스 장미꽃수·농축 펩타이드 등 함유 속눈썹 케어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11-05 10:20   
풍성하고 긴 속눈썹은 눈을 더욱 선명하게 해 또렷한 인상을 선사한다. 그러나 속눈썹은 잦은 화장, 속눈썹연장, 눈 수술, 렌즈 사용 등으로 쉽게 자극 받아 잘 빠지고 처지게 된다. 속눈썹을 건강하게 케어 하기 위해 속눈썹을 집중 관리해줄 영양 앰플을 아침, 저녁으로 사용해 주는 것이 좋다.

약국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는 민감한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속눈썹을 케어할 수 있는 ‘메디 랩 맥시멈 볼륨 아이래쉬 앰플’을 출시했다.

‘메디 랩 맥시멈 볼륨 아이래쉬 앰플’은 1차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EWG 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해 원료의 안정성을 더했다. 특히 속눈썹 윤기 부여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프로방스 장미꽃수가 5% 함유돼 있으며, 농축된 펩타이드 성분이 속눈썹에 탄력과 볼륨감을 부여해 준다.

제품 케이스에는 속눈썹 길이를 쉽게 잴 수 있도록 눈 모양에 맞춘 자가 있어, 케이스를 잘라 속눈썹의 길이를 확인해보기도 쉽다. 또한 일반적인 브러쉬가 아닌 봉타입과 마스카라타입이 같이 있는 브러쉬를 사용해 모근 근처는 봉타입으로 쉽게 바르고, 속눈썹 한 올 한 올 마스카라 타입의 브러쉬로 케어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손쉽게 속눈썹에 영양을 더해 볼륨감 있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케어해주는 ‘메디 랩 맥시멈 볼륨 아이래쉬 앰플’은 전국 약국과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