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는 pH의 정도에 따라 산성, 중성, 알칼리성 피부로 나눌 수 있는데 pH가 4.5~6.5일 때 우리는 건강한 피부 상태라고 표현한다.
우리 피부는 미세먼지, 황사, 유해산소 등으로부터 자극받아 약산성 상태를 유지하기란 매우 힘들다. 또 피부 pH가 무너지면, 피부 장벽도 무너져 각종 트러블은 물론 노화까지 촉진된다. 그래서 피부의 적정 pH를 유지하는 것이 피부 관리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국내 약국화장품으로 저명한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pH 플랜’라인은 피부의 pH 밸런스를 조절해 건강한 피부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정제수를 천연보습 사과수 100%로 대체해 거칠어진 피부가 투명하고 매끄럽게 해주며 묵은 갈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등 건강한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함유된 AHA 과일산이 각질을 제거해 줌으로써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자외선 노출, 외부환경으로부터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 스스로 수분을 보여하게 도와준다.
또한 AHA 과일산 이외에도 작약추출물, 천궁추출물, 느릅나무뿌리추출물, 마치현추출물, 감초추출물, 알로에베라즙 등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며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pH 밸런스를 맞춰주고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해 줄뿐만 아니라 요즘 같은 강렬한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약산성화해 건강한 피부의 pH로 유지시켜주는 pH 플랜 라인은 스킨 소프너, 스킨 에멀젼, 에센스, 수분크림, 필링젤 워시, 스크럽 등으로 구성됐다. pH 플랜 라인 제품은 전국 약국 및 데이셀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