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마, 질환상담 약국 만들기 공개강좌 ‘두뇌 건강’편
8월 29일 관련 질환상담·제품상담 응용법 등 공개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08-21 22:59   

옵티마가 오는 8월 29일 전국 약사를 대상으로 ‘질환상담 약국 만들기 ’공개강의를 실시한다.

이번 공개강의는 ‘두뇌 건강’을 주제로 ▲뇌를 정리하는 오장육부 균형 ▲뇌 기능을 높여주는 영양성분 ▲스트레스성 청소년 뇌 청결하게 만들기 ▲두뇌 건강을 위한 상담법 등 세부 내용으로 진행된다. 강의는 크게 지식 연마를 위한 ‘질환상담 응용법’ 시간과 실전 상담 노하우를 쌓는 ‘제품상담 응용법’ 시간으로 나눠진다.

공개강의가 진행되는 시점은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막바지 집중력과 체력관리에 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로, 옵티마에서는 이와 연관해 공개강의 주제를 선정했다. 또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옵티마 제품 ‘브레인 컨트롤’ 프로모션을 통해 약국 판매 활성화도 증진할 계획이다.

‘질환상담 응용법’ 강의에 이어 박종호 가맹약사(월드옵티마약국)의 ‘제품상담 응용법’ 강의가 이어진다. 고객 실제 상담 재연을 통해 생생한 판매 팁을 전할 계획이다.

옵티마 관계자는 “약사들은 약국 수익 향상에 있어 상담 기법 등과 같이 고객 대면 시 필요한 약사의 역량 개선이 필요하다”며 “이 부분을 채워주는 옵티마 강의는 약국 경영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꼭 필요한 교육”이라고 전했다.

공개강의는 29일 밤 9시~11시 옵티마 본사 강의장(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14길 16, 5층)에서 진행된다. 강의는 실시간 생방송 온라인 송출도 함께 이뤄져 지역에 상관없이 전국적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강의에 참여하고 싶은 약사는 사전에 수강 신청 접수해야 하며, 옵티마 고객관리팀(070-8662-5515~6)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의 후에는 약사들의 충분한 학습을 위해 강의 요약을 별도 제작, 배포하고 있으며 반복 청취를 원하는 약사들을 위해 옵티마 에듀사이트(edu.optimacare.co.kr)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